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성악가.가수.성우 필수품) 목을 편안하게 해주는 // < 이팔라트 후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품명 : 이팔라트
구매처 : 네이버쇼핑
종류 : 기침, 목의 통증과 불편함 완화
가격 : 400개 한통이 42.000원정도
배송비는 6,900원
하나당 100원정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안녕하세요 블로거 카덴입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제품은
빠바로티 사탕이라고 알려진 이태리의
골리아 사탕과 더불어 성악도, 성악가들
에게 가장 유명한 목캔디입니다.



저는 평소에 골리아를 상당히 애용했는데요. 그러나 습기에 상당히 취약하여 보관에 불편함을 겪다 효능이 더 좋다고 소문이 자자한 이팔아트를 구매했습니다.

오브리를 뛰다보면 목을 써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테너이기에 저음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는데 더 크고 강렬하게 내달라는 경우도 많고 .. (소리 안내는 것들때문에 더 크게 내야하는 경우가 대대수)
아침부터 소리를 내야할때도 호흡에 잘 기댈수없어 목을 쓰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이팔라트 구매방법 ]

이팔라는 독일제품입니다. 한국에서 구매할수도 있겠지만 대다수가 굉장히 비싸게 판매합니다. 그렇기에 구매대행 해주는 곳을 이용했습니다.

저는 가격비교를 해주는 사이트를 네이버 쇼핑으로 찾았는데 구글에 가격비교 해주는 다른곳을 찾아도 무방합니다.

배송비와 제품가격을 모두 확인하셔서 가장 싼 곳에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유통기한은 밀봉사탕이기에 왠만하면 몇년정도 넉넉한게 올거에요. 혹시 모르니 후기가 좀 있는곳이나 유럽제품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저는 가격이 무조건 싼곳을 이용하시라고
위에 말씀드렸는데 그 이유는 어디서 구매하든 배송기한은 랜덤이기 때문입니다. 운좋게 4ㅡ6일 이내에 받은 분들이 있는가하면 2주가 넘게오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독일에서 제품을 늦게보내주는 얄미운 판매자가 있는가하면 , 운 나쁘게 통관이 뒤로 밀린다던가 ( 뇌피셜) 국제배송이 밀린다던가 (이것두 뇌피셜) .. 여튼 맘 비우고 천천히 기다리는게 낫기때문이지요.


저는 거의 2주 걸렸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결제하고 3일후에 독일에서 붙여주셨는데 주문이 들어오면 독일약국으로 주문을 넣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한국까지 올것을 생각하면 미리 구매해놓고 바로 붙여주면 좋을텐데 ...
좀 너무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 포장..


이게 도대체 뭔지 모르겠네요.
테이프도 꽉 붙인것도 아니고 대충 갖다만 대놨는데 어떻게 안뜯긴게 다행입니다.


안에는 뽁뽁이 하나없이 크라프트지로만
둘러놨네요. 사탕 다 깨지진 않았을지..
상자가 작고 가볍기에 승하차 과정에서 엄청 던질텐데 말이죠.


그래도 케이스는 멀쩡합니다.
그리고 이쁘네요.
골리나는 그냥 비닐봉지에 담겨져있는데 ㅋㅋㅋㅋ


드르륵 하고 케이스 뚜껑의 밀봉을 해제합니다 :)


뚜껑을 열면 안에 , 아래로 살짝 들어가 무언가 올려놓을 수 있는 작은 뚜껑이 있습니다. 그 뚜껑에는 조금씩 가지고 다닐수있는 종이봉투가 있습니다.

종이봉투에는 스티커나 봉투입구를 닫을수 있는 장치가 없어 그냥 접어야하지만 사탕을 많이 담지만 않는다면 흘리진 않을것같아요.
저도 흘린적은 없습니다.

작은 뚜껑도 열면 꿀 색의 사탕, 이팔라트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처음 이팔라트를 보았을때는...
냄새가 ... 굉장히...
오메가 3 비린내, 즉 피쉬오일 비린내가 강해서 으으 이게뭐야... 하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 이팔라트 맛 그리고 효능 ]
저는 골리아를 좋아합니다.
골리아가 있을땐 몸이 아프던지 말던지 항상 달고살았지요. 골리아가 맛있다고 하는사람은 단 한명도 본적이 없기에 저는 좀 특이케이스입니다.

이팔라트 처음 먹었을때는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굉장히 역하고 맛도 이상해서 진짜 토할것 같았습니다.
제가 구매한제품은 설탕이 묻어있지 않은 제품인데 다른 지인이 갖고있던 설탕 묻어있는 제품을 먹어보니 그것도 처음에만 달고 나중엔 역하더군요 ㅜ

하지만 목을위해 1주일정도 꾸준히 복용한 결과. 역한건 전혀 느껴지지않고
그냥 꿀맛이 조금 나고 이팔라트 특유의 냄새만 납니다. 역한 그 냄새는 나는데 역하진 않다.. 가 맞겠군요.그리고 골리아를 먹어본 다른분들은 저어언부. 100% 이팔라트가 더 맛있데요. 정확히 골리아보다 덜 역하답니다.



효능은....
☆골리아보다 강한것같습니다.
골리아는 작은 골리아만 먹어봐서 한 열댓개는 먹어야 목이 편해지고 무리해서 소리 내려고 하면 아팠던 후두외부근육이 편안해지는 느낌인데 , 이팔라트는 두알만 먹어도 시원하면서 편안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사실.. 골리아랑 다른 부위가 편해지는것 같아요.

 결론은 그 편안함과 시원함은 골리아보다 금방오고 강한듯하다. 하지만 부위가 좀 다른것같아 나중에 골리아랑 비교해서 먹어봐야 겠다...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도대체 얼마나 깨진거야? ]

이팔라트를 먹는데 반토막 난 게 많았어요. 가루도 많고.. 그래서 한번 세봤습니다.

까자마자 세봤으면 진짜 400개인지 알수있었을텐데 한 50개쯤 먹고 세서 그건 못했습니다 ㅎㅎ


이야 ㅋㅋ 가루보세요.


330개 중에 40개정도가 작살이 나거나
가루가 되있었습니다. ㅋㅋㅋ

포장을 튼튼하게 해줬다면 배송을 난폭하게 했거나 제조사 실수거니 할텐데
포장을 저리 허술하게하니 구매대행쪽을 의심하게되네요. 여러분들은 구매하실 때 꼭 포장 튼튼하게 해달라고 말씀하셔요. 아.. 말한다고 해줄지도 의문이네요... 그냥 작살난게 없도록 기도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마치며... ]

지금까지의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맛은 역하고 없지만 먹다보면 괜찮아진다. 하지만 사람마다 다르다.

효능은 좋다. 2개먹으면 목의 통증 , 기침 , 발성기관의 잘못되고 무리한 사용으로 아프고 지친 근육들이 가라앉는느낌.

2. 구매할 땐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배송비, 제품가격이 가장 싼 곳으로

3. 배송기한은 케바케므로 마음을 내려놓기


!!!!!!!!!

그럼 모두들
이팔라트 드시고 건강한 노래생활 하셔요!